(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한도 초과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2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년간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8월 호 LDF 매거진 비하인드와 화보를 공개했다.
그중 지민은 뽀얀 피부와 인형 미모를 더욱 빛나게 하는 금발 헤어를 하고 있다.
또한 화이트 수트, 셔츠와 슬랙스를 매치해 어떤 스타일링도 완벽하게 소화, 여심을 저격했다.
매거진은 롯데면세점을 상징하는 빨간색 배경과 지민의 금발이 무척 잘 어울렸다고 전했다.
이어 “캐주얼 룩은 귀엽게, 정장 룩은 우아하게 소화해냈다”라며 지민의 팔색조 매력에 감탄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일본 오리콘 음악 차트뿐만 아니라 영상 차트에서도 2주 연속 정상을 차지했다.
26일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8월 30일 자 / 집계 기간 8월 16일~22일)에 따르면, 지난 10일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DVD·Blu-ray Disk 'BTS Memories of 2020'는 주간 판매량 4만 5,000장을 기록하며 2주 연속 '주간 뮤직 DVD·Blu-ray 랭킹'에서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올 들어 지금까지 오리콘 '주간 뮤직 DVD·Blu-ray 랭킹'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유일한 해외 아티스트가 됐다.
사진 = 롯데면세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