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9:00
연예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 이찬원 신곡 ‘편의점’ 극찬 “장거리 운전할 때 최고”

기사입력 2021.08.27 00: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가 가수 이찬원의 신곡을 적극적으로 응원해 눈길을 끈다.

25일 오상욱 선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스터트롯 이찬원 신곡 편의점, 노래 쥐깁니다. 장거리 운전할 때 쵝5”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오상욱은 당일 발매된 이찬원의 신곡 ‘편의점’을 들으며 운전을 하고 있다.

오상욱 선수의 우월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삼각김밥 라면 하나 사는 게 다 그런 거지! 홀로 가는 내 인생 위로하네. 우리 동네 편의점’이라는 이찬원의 노래 가사도 또렷이 들린다.

오상욱 선수의 진심 어린 응원에 팬들은 감사 댓글을 남기며 두 사람의 우정을 응원하고 있다. 이찬원 또한 직접 댓글을 남겨 감사를 표했다.

오상욱 선수는 오는 9월 1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64회에 출연할 것으로 예고됐다. 이에 이찬원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25일 첫 디지털 싱글 ‘편의점’을 발매해 대중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곡 발매 당일 MBC ‘쇼 챔피언’에 출연해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으며, 오는 28일(토)에 MBC ‘쇼! 음악중심에’도 출연을 예고했다.

또한 이찬원은 네이버 NOW, ‘미스터트롯’ 공식 V 라이브 채널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사진 = 오상욱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