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22:29
연예

김숙X김지석, 팀장 케미…김민주X최예나, 인턴 코디 출격 (구해줘 숙소)

기사입력 2021.08.26 13:38 / 기사수정 2021.08.26 13:38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구해줘 숙소' 김숙과 김지석이 불꽃 튀는 케미를 선보인다.

9월 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숙소'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의 세계관 확장으로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의뢰인을 대신해 베테랑 코디 군단이 직접 숙소를 찾아주는 신개념 프로그램이다. 숙소에서 안전하게 힐링할 수 있는 코로나 시대의 여행법을 소개하며 '슬기로운 숙(소)콕 생활'을 위한 꿀팁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구해줘! 숙소'의 코디 군단은 '놀멍'팀과 '쉬멍'팀으로 나눠 대결 구도를 펼친다. 매 회 전국의 다양한 숙소를 방문해 가격부터 위치, 컨디션, 부대시설까지 의뢰인 맞춤형 숙소를 소개하고 시청자의 마음까지 힐링 시켜줄 전망이다.

​이날 강원도로 특별한 여행을 떠나고 싶은 모녀 의뢰인을 위한 숙소를 선보인다. 수도권과 접근성이 좋은 강원도는 이국적인 풍광과 바다와 산을 오롯이 숙소에서도 즐길 수 있는 국내 대표 숙박 여행지로 꼽힌다. 가슴까지 뻥 뚫리는 전 객실 오션 뷰 숙소부터 산속에서 정원과 카페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역대급 마운틴 뷰 숙소까지 숙소 안에서의 완벽한 쉼을 선사하는 보석 같은 숙소들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첫 방송부터 김숙X김지석 팀장의 불꽃 튀는 숙소 소개 배틀은 프로그램의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이에 각 팀 코디들의 전문적인 시선과 꼼꼼한 리뷰체크로 의뢰인을 100% 만족시킨 숙소 찾기 특급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 코디와 최예나 인턴코디가 각각 놀멍, 쉬멍팀 대표로 나서 펼치는 불꽃 튀는 대결은 또다른 재미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의뢰인의 숙소 선택을 위한 뜨거운 견제 속 펼쳐지는 MC 6인(김숙, 김지석, 박지윤, 도경완, 이진호, 김민주)과 최예나 인턴코디의 재치 넘치는 티키타카는 프로그램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구해줘! 숙소'는 9월 1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MBC '구해줘! 숙소'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