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5:59
연예

'경찰 수업' 황승언, 차태현 전 여친 役 '강렬 임팩트'

기사입력 2021.08.24 15:06 / 기사수정 2021.08.24 15:06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배우 황승언이 '경찰수업'에 특별 출연해 강한 인상을 남겼다.

‘경찰수업’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황승언은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에 동만(차태현 분)의 과거 결혼을 약속했던 여친 김은주역으로 깜짝 등장, 짧은 등장에도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내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홀로 불법도박단 수사를 나가는 은주를 위험하다며 걱정하는 동만에게 “안 죽어요. 식 올리기 전까진”라고 말하며 안심시켰지만 이내 변을 당한 것.

이 가운데 황승언은 카리스마 넘치는 경찰로 완벽 변신,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며 극에 자연스럽게 놀아 들어 높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비록 결혼을 앞두고 비극적인 결말을 맞이했지만 황승언은 동만의 서사에 힘을 실으며 작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기도.

한편, 황승언은 tvN 월화드라마 '너와 나의 봄'에서 전직 복싱 국가대표이자 남규리의 둘도 없는 친구 진호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 = KBS 2TV '경찰수업'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