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ED DEAD 온라인이 캠프와 농가 강도에서 보너스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서 캠프와 농가 강도에서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피로 얼룩진 돈 임무, 유랑 모드를 플레이하면서 증서 교환소 또는 더러운 돈, 더러운 짓에서 캠프나 농가를 약탈하면 두 배의 RDO 달러와 XP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션 맥과이어 또는 조, 제임스 랭턴, 앤서니 포어맨을 찾아가 다섯 개 주에 흩어져 있는 귀중품에 대한 정보를 알아내고 강도질에 성공하면 리볼버 30%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이와 함께 유랑 모드 임무 연락책을 통해 유랑 모드를 진행하고 완수하면 엄선된 장갑 한 켤레(최대 랭크 15)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오는 23일까지 빠른 총잡이 클럽 1 보유자가 두 번째 분할 패스를 구매하면 보너스로 300 RDO달러와 2000 캐릭터 XP를 획득한다.
빠른 총잡이 클럽 패스는 하나당 금괴 25개로 구매 가능하며, 플레이어가 랭크 25에 다다를 때까지 다양한 선물을 보상하고 랭크 25 달성 시 금괴 25개를 돌려준다.
뿐만 아니라 4개의 모든 빠른 총잡이 클럽 분할 패스를 구매하면 할로윈 패스 2를 추가로 보상할 방침이다.
아울러 랭크 100 이상 플레이어 중 낮은 명예를 달성하면 ‘너와 나’ 감정 표현을, 높은 명예로 시작해 8월 23일까지 유지하면 ‘유쾌한 웃음’ 감정 표현을 제공한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주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특별 관리 패키지의 일환으로 강력 체력 회복제 3개, 기적의 특수 강장제 3개를 지급한다.
윌러, 로슨 & Co.에서도 진료소의 소모품, 다목적마, 빠른 이동 표지, 투척 무기, 반다나, 마담 나자르의 직업 장식 아이템 등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사진= 락스타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