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2-17 15:26
연예

'싱크홀' 오늘(18일)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진행…차승원→김혜준 참석

기사입력 2021.08.18 14:43 / 기사수정 2021.08.18 14:4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싱크홀'(감독 김지훈)이 오늘(18일)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싱크홀'은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다.

올해 한국 영화 최고 오프닝 신기록을 달성한 데 이어 최단기간 100만 관객 돌파 쾌거까지 이루며 흥행 질주 중인 '싱크홀'이 '싱크홀, Thank you all'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나섰다. 

이번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싱크홀'의 주연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 권소현과 김지훈 감독이 직접 출연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싱크홀, Thank you all'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는 영화 속 관객들의 웃음과 공감을 유발한 명장면과 비하인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 제시어 협동 퀴즈, 인싸력 테스트 등 배우들의 완벽한 조화로 큰 웃음을 선사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연계해 '싱크홀'의 예매권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까지 준비돼 있다. 이처럼 영화를 본 관객들도, 아직 보지 못한 예비 관객들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번 '싱크홀, Thank you all' 무비토크 라이브는 18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 V MOVIE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싱크홀'은 현재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