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9:37
연예

'인기가요' 방탄소년단, 'PTD'로 트리플크라운…더보이즈·박지훈·효연 컴백[종합]

기사입력 2021.08.15 16:53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1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방탄소년단 'Permission to Dance'가 악뮤 '낙하'(with 아이유), 이무진 '신호등'을 꺾고 1위에 등극하는 모습이 담겼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출연하지는 않았지만 'Permission to Dance'로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했다.

데뷔와 컴백 무대도 쏟아졌다. 그룹 비아이지(B.I.G)와 써드아이(3YE)가 뭉쳐 만든 새로운 혼성 그룹 777(트리플세븐)은 데뷔곡 'PRESENTE'로 청량한 여름 무대를 꾸몄다.


위클리는 즐거운 휴가를 선사하는 서머 송 'Holiday Party'로 팀만의 매력을 끌어올렸다.

컴백 스테이지를 가진 온앤오프는 수록곡 '여름의 온도'와 타이틀곡 '여름 쏙'으로 무대 맛집의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드림캐쳐는 몽환적 사랑 노래 'BEcause'로 핑크 카리스마를 선사했다.

앨범 판매량 커리어 하이를 작성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THRILL RIDE'로 여름 향기 물씬 풍기는 무대를 완성해냈다.

연기자에서 가수로 돌아온 박지훈은 타이틀곡 'Gallery'로 상큼한 매력을 선사했다.

전소미는 신곡 '덤덤'(DUMB DUMB)으로 하이틴의 정석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선미는 신곡 'You Can't sit with us'로 퍼포먼스 퀸의 상쾌한 무대를 꾸몄다.

효연은 챌린지 열풍을 불러온 신곡 'Second'로 이 여름에 꼭 맞는 안무와 멜로디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골든차일드, 김우진, 더보이즈, 선뫼, 드림캐쳐, 마카마카, 박지훈, BDC, 아스트로, 온앤오프, 위클리, 전소미, 텐, 777, 피스트범프, 하성운, 효연이 출연했다.

사진=SBS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