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김재환의 둘도 없는 절친 정세운과 이진혁이 ‘싱스테이3’를 찾는다.
오는 16일 공개되는 '싱스테이3' 7화에서는 '싱스테이3'를 찾아 준 두 친구를 위해 평소와는 달리 게스트가 아닌, MC 김재환이 직접 나서 특별한 라이브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정세운과 김재환은 같은 학교 출신으로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지금까지 쭉 인연을 이어가며 남다른 친분을 자랑하는 사이다. 팬들 사이에서 두 사람은 ‘호원즈’라는 애칭으로 함께 불릴 정도라고. 이미 '싱스테이2'를 첫 라이브를 찾아 긴장했던 김재환의 든든한 지원군이 됐던 정세운이기에 이번 집들이에서도 넘치는 텐션으로 현장을 꽉 채울 예정이다
김재환과 동갑내기 친구, 이진혁도 싱스테이를 찾을 예정. 지난 '싱스테이2'에서 재환이를 한 마디로 표현한다면이라는 김재환의 질문에 망설임 없이 ‘독불장군’이라고 기선제압에 나서며 김재환이 “야! 왜 지적질이야 자꾸~! 그냥 해! 너 게스트야”라고 도발하게 만들며 밝고 유쾌한 현장을 만들었던 이진혁. 이에 이번 방문도 기대가 된다.
이날 김재환은 '싱스테이3'를 찾아 준 찐친을 위해 특별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시작은 김재환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모먼트(MOMENT)'의 수록곡 ‘누나(NUNA)’. 다음으로 드라마 ‘청춘기록’의 OST ‘What If’가 이어질 예정이다.
김재환의 감미로운 보컬과 절친들과의 찐친 바이브로 가득 채워질 ‘싱스테이3’ 7화는 오는 16일 오후 9시 KT Seezn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30일 라이브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에이앤이코리아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