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에이티즈(ATEEZ)와 김종국의 컬래버 프로젝트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었다.
13일 오후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에이티즈와 김종국이 함께한 음원 ‘바다 보러 갈래?’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아홉 남자는 각자 하와이안 셔츠, 버킷햇, 반바지 등으로 ‘서머룩’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배경의 푸른 하늘과 울창한 나무들이 여름의 청량감을 가득 머금고 있어 곡의 분위기를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김종국을 중심으로 모인 아홉 남자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가운데 9인 9색의 매력을 뽐내기도.
이번 김종국과 에이티즈의 컬래버 음원 ‘바다 보러 갈래?’는 에이티즈 멤버들이 듣자마자 함께 하고 싶은 아티스트로 김종국을 꼽으며 직접 섭외 작전을 펼쳤던 만큼 이들이 어떤 시너지를 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앞서 트랙리스트를 통해 공개된 바와 같이 타이틀곡 ‘바다 보러 갈래?’ 뿐만 아니라 ‘White Love(여름날의 겨울 동화)’, ‘검은 고양이 네로’까지 총 3곡이 수록된 컬래버 앨범 ‘시즌 송즈(Season Songs)’의 발매가 한층 더 가까워지면서 순차 공개되고 있는 티징 콘텐츠들이 한층 더 열기를 달군다.
한편 김종국과 에이티즈의 단체 콘셉트 포토로 화제가 된 음원 '바다 보러 갈래?'는 오는 16일 공개된다.
사진 = KQ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