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7:15
게임

RED DEAD 온라인, 신규 모드 ‘전투 준비’ 업데이트…빠른 총잡이 클럽 2도 출시

기사입력 2021.08.11 16:14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ED DEAD 온라인에 신규 모드가 추가됐다.

11일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 신규 모드 ‘전투 준비’와 신규 범죄 ‘콘월 계약’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전투 준비’에서 플레이어는 동료와 함께 적의 공세에 맞서 블랙워터와 머서 요새, 발렌타인, 스트로베리, 맥팔레인 목장과 지역 주민들을 방어해야 한다.

전투 준비는 ‘J’로부터 받은 전보를 통해 시작할 수 있으며, 플레이 시 세 배의 RDO 달러와 XP, 금과 더불어 초보자 또는 유망주 직업 아이템 30% 할인 혜택이 지급된다.

신규 범죄 ‘콘월 계약’에서는 하트랜드의 콘월 등유 & 타르에 침투해 카피탈레 증서를 확보하기 위해 주의를 돌리는 임무가 주어진다.

플레이어는 생 드니의 부두에 숨어 다섯 개의 주에서 가장 부유한 사내 중 한 명에게서 카피탈레를 훔칠 방법을 물색해야 한다.

이와 함께 빠른 총잡이 클럽 2가 출시되었으며, 9월 6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랭크 25를 달성하면 각종 특별 보상과 희귀한 아이템, 그리고 비용으로 지불한 금괴 25개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기존 빠른 총잡이 클럽 1의 회원이 앞으로 2주 동안 금번 두 번째 패스를 구매하면 300 RDO 달러와 2천 캐릭터 XP를 지급하고, 4분할된 패스를 모두 구매하면 추후 출시 예정인 할로윈 패스 2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 주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무료 능력 카드와 강중유 10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보너스로 범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카피탈레의 양이 증가한다.

아울러 피로 얼룩진 돈의 임무 제공자인 션 맥과이어와 조, 제임스 랭턴, 앤서니 포어맨에게 모두 방문하면 100 RDO 달러를 받는다.

마담 나자르의 상점에서는 래퍼티 안대와 악명 높은 전설의 무법자 존 마스턴이 입던 클래런드 복장이 추가되었다.

윌러, 로슨 & Co.에서는 밀주 오두막 금괴 5개 할인 혜택과 함께 밀주 오두막 업그레이드와 바 사진, 밀주업자 장식 직업 아이템, 노퍽 로드스터, 스나이퍼 라이플, 감정 표현 등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 락스타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