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6:52
연예

김소연 "독일인 남친과 5년째 동거…클럽 키스 후 1일" (동상이몽2) [종합]

기사입력 2021.08.10 10:50 / 기사수정 2021.08.10 10:16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동상이몽2'에 출연한 김소연 대표가 독일인 남자친구와의 연애담을 밝혔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탑 모델 장윤주, 이현이, 한혜진 등을 배출한 기획사의 대표 김소연이 출연했다. 이날 김소연은 "독일인 남자친구와 9년째 열애, 5년째 동거중이다"라고 밝히며 그를 만나게 된 계기를 전했다.

그는 지금의 남자친구와 처음 만날 당시 회사의 직원들이 총 출동해 연애조작단을 꾸렸었었다며 "저희 회사 직원들이 제 히스테리에 시달렸던 것 같다"고 농담을 건넸다. 김소연은 "남자친구가 아티스트인데 모델이 필요해서 캐스팅하려고 우리 회사에 왔었다. 그런데 회사 직원들이 처음 보자마자 대표님과 이어줘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더라. 원래는 식사를 하려고 했는데 대표인 내가 나갈 명분이 부족했다"고 말했다.

김소연은 "명분이 부족하니까 통유리로 된 식당에서 우연히 지나가다가 본 것처럼 하라고 하더라. 골목에 숨어있다가 자연스럽게 합석했다. 근데 직원들이 클럽을 가자고 하더라. 시작부터 데킬라 24잔을 마셨다"고 밝혔다. 이에 MC 이지혜가 "마음이 없으셨던 아니었나 보다. 데킬라는 진도가 너무 빠른 것 아니냐"고 말하자 김소연은 "나이도 있다 보니까"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는 "클럽에서 춤추고 놀고 있다 왔는데 직원들이 없어졌더라. 문자가 와서 보니 '대표님 이제 키스하실 타이밍이다'라고 했다"라고 말하며 "그런데 제가 명분도 잊고 놀다가 넘어질 뻔 하니까 뒤에서 잡아줬다. 저는 그게 사인인 줄 알고 뒤돌아서서 키스를 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김소연은 "그 날부터 1일이 됐다"고 흥미진진 연애담을 전했다.

MC 서장훈이 "동거 5년차이지만 아직 결혼 생각이 없다고 하시더라"고 운을 띄우자 김소연은 "이미 한 번 (결혼을) 해 봤고 기혼 친구들을 보면서 결혼의 민낯을 목격한다. 아직까지 결혼 생각은 없다"고 밝혔다. 그는 동거의 장점에 대해 "동거는 내일이라도 헤어질 수 있으니 행동을 더 조심하게 된다. 결혼은 병이 들면 하기로 했다. 남자친구도 동의하더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훈남 남자친구 분의 충격적인 실체가 있다던데"라는 질문에 대해서 김소연은 "외모는 190cm에 이탈리아 모델처럼 생기고 야성미가 철철 넘치는 타입이다. 그런데 속은 완전히 예민한 공주님이다. 일주일 동안의 메뉴가 다 달라야 하고 까다롭다"라고 전했다. 그러나 그는 후회하냐고 묻는 질문에 대해서는 "후회 없다. 하나를 위해 열을 맞춰줄 수 있다"라고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김소연은 "우리 가족은 절대 같이 살면 안된다. 모두 술을 좋아해서 아침에 눈만 마주쳐도 라면에 소주를 마신다. 명절때는 하루종일 술과 함께한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날 이지훈과 아야 부부는 아침부터 몇십 알의 영양제를 챙겨 먹어 눈길을 끌었다. 아야는 흰머리를 예방하는 비오틴, 정자의 질이 좋아지는 엽산 등을 이지훈에게 챙겨 주며 그에게 "오빠 오래 살아야 해"라고 당부했다. 이지훈이 "자신 있다"라고 말하자 MC들은 "남자들은 다 저렇게 말하더라"고 반응했다.

이지훈과 함께 식구들에게 줄 18인분 갈비찜을 만들던 아야는 그에게 파인애플 심지를 먹이며 "정력에 좋대"라고 말했다. 이에 이지훈은 "그럼 먹어야지. 약 같다 지금보다 더 세지면 어떡하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때 아야가 "더 세지길 바란다"라고 전하자 이지훈은 충격을 받은 듯 "부족했어?"라고 반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훈은 아야를 녹음실로 초대해 자연스러운 노래와 편지를 전하며 프러포즈를 하는 데 성공했다. 그는 "첫 번째 프러포즈를 무효라고 하길래 따로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직접 그를 위해 뮤지컬 넘버가 아닌 한 번도 들려주지 않았던 그의 노래를 들려줬다. 둘은 함께 눈물을 흘렸고, 이지훈은 반지를 건네며 서로를 껴안았다.

이어 전진과 류이서 부부는 아침부터 승무원 아카데미로 향했다. 15년동안 승무원으로 일했던 류이서가 아카데미에서 특강을 했던 것. 전진은 그를 응원해주며 함께 강의 상황극도 불사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전진이 쇼호스트로의 데뷔를 앞두고 누적 매출액 8조 원에 빛나는 쇼호스트 동지현을 만나 특강을 받았다. 동지현은 핸드볼을 이용한 발성법으로 "엑소, 에프엑스, 레드벨벳 친구들을 가르쳤다"고 밝히며 그를 훈련시켰고, 전진은 이후 성공적으로 데뷔를 마쳤다.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