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늘(9일), 쿨한 짜릿함을 선사한다.
더보이즈는 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를 포함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스릴링(THRILL-ING)’를 발표하고 11개월여 만에 대대적인 컴백 활동의 포문을 연다.
앞서 Mnet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 최종 우승에 이어 ‘킹덤:레전더리 워’에서 ‘한계 없는’ 스토리를 퍼포먼스로 그려내며 무한 ‘성장세’를 입증한 더보이즈는 미니 6집 ‘스릴링’을 통해 더보이즈 표 서머 송으로 짜릿한 시원함을 선사, 올 하반기 더욱 거침없는 쾌속 질주를 이어갈 예정이다.
더보이즈 미니 6집 ‘스릴링’은 환상적인, 오싹함, 설렘 등 다양한 감정을 6개의 트랙에 담아냈다.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6곡의 감정선이 이어지는 이번 더보이즈의 신보는 앞서 매 앨범에 참여해 온 멤버 선우와 에릭, 큐가 작사에 참여해 더보이즈만의 특별한 매력을 더했다.
이 중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스릴 라이드’는 매력적인 리듬과 유니크한 힙합 장르로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구성이 돋보이는 넘버다. 무더운 여름 ‘스릴(THRILL)’을 담은 청량한 더보이즈의 완벽한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더보이즈는 컴백 당일인 9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미니 6집 ‘스릴링’ 발매 기념 컴백쇼를 글로벌 생중계하고 신곡 ‘스릴 라이드’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