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ED DEAD 온라인에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됐다.
4일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 ‘일 소브라노 수색’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지난 ‘동부의 잉걸불’에 이어 추가된 ‘일 소브라노’는 로도스에 숨겨진 귀중한 노란색 다이아몬드로, 리카르도 상원 의원 일당보다 먼저 보석의 소재를 파악해 획득해야 한다.
일 소브라노 기회를 완료하면 선택한 무기 부품을 무료로 얻을 수 있고, 무자비 난이도로 완수 시 마담 나자르에게 구입할 수 있는 듀플레시스 정장 모자가 잠금 해제된다.
이와 함께 신규 범죄 계약인 생 드니의 살롱 계약이 업데이트되었으며 션 맥과이어, 앤서니 포어맨, 조, 랭턴과 대화해 수금을 시작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지역 술집 사업주를 대상으로 현금과 카피탈레 등 자금을 회수하는 세 단계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빠른 총잡이 클럽 1은 오는 8월 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이번 주 업그레이드하면 러시워드 셔츠와 다른 보상을 얻는다.
또한 빠른 총잡이 클럽 보유자는 숙련자 또는 유명인 직업 아이템 50% 할인 혜택과 무료 셔츠, 코트를 얻을 수 있으며 빠른 총잡이 클럽 분할 패스 네 개 모두를 구입하면 할로윈 패스 2를 무료로 획득한다.
추천 시리즈 플레이 시 보너스로 비직업 다목적마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윌러, 로슨 & Co.에서도 투르크멘 말, 샷건, 모자 등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한편, 락스타 게임즈는 오는 10일 빠른 총잡이 클럽 2를 출시할 예정이며 마을 주민을 도와 적들의 공세에 맞서는 새로운 생존 기반 모드인 전투 준비 모드를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 락스타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