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동상이몽2'에 출연한 이영현이 순탄치 않았던 과거와 더불어 둘째 임신 계획을 밝혔다.
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가수 빅마마의 이영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결혼 스토리와 그간의 인생사를 밝혔다. 이영현은 남편이 방송 녹화 현장에 와 있다는 MC들의 말에 "남편이 14년간 저를 서포트해 준 매니저다. 제가 먼저 고백했다"고 전했다.
이영현은 "제가 먼저 좋아해서 스케줄 후 차 안에서 이동할 때 조수석에 앉아서 함께 얘기를 많이 나눴다. 스케줄 때 남편의 차로 저만 살짝 데려다 준 적도 있었는데 멤버들이 몰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다 알고 있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이지혜는 "모르는 것 같아도 눈에 다 보인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영현은 출연 계기에 대해 지난 '동상이몽2' 방송으로 둘째 임신 사실을 알렸던 이지혜의 영상을 봤던 것이 이유라고 밝혔다. 그는 "이지혜 씨의 영상을 보고 눈물이 많이 났다. 저도 인공 수정도 하고 유산 경험이 많았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제가 힘들었던 게 생각이 나더라"고 말했다.
그는 "그 눈물이 제가 힘들었던 떄가 생각이 났기 때문인지, 둘째를 가진 (이지혜) 언니가 부러워서인지는 잘 모르겠다. 저도 지금 둘째 계획이 있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이지혜는 임신 5개월차에도 불구, 자리에서 일어나 이영현에게로 향했다. 이지혜는 "이렇게까지 말씀 하셨는데 둘째의 기를 드려야겠다"고 말하며 이영현을 껴안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이지훈과 14세 연하 아야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부부가 향한 곳은 셰프인 이지훈의 친형이 운영하는 집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레스토랑이었다. 그들의 방문은 그 곳에서 좋은 퀄리티와 가격의 가게용 식자재를 얻어 가기 위함이었다. 장바구니 가득 식재료를 담은 부부는 함께 살고 있는 대가족과 함께 아침 식사를 했다.
이날 이지훈의 친누나는 이지훈보다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인지도에 신경 쓰는 것 같다 이지훈의 말에 아야 또한 "밖에서 많이들 알아보신다. 얼마 전 형님이랑 필라테스 이용권을 끊고 센터에 가니까 바로 '방송 잘 보고 있어요'라고 하시더라"고 전했다.
같은 건물에 모여 살고 있는 이지훈네 삼남매는 층간소음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이지훈의 누나는 "어느 날 지훈이네 집에 내려가 보니까 아이들 노는 소리가 정말 시끄럽더라. 그때 느꼈다. 지훈이가 조카들 다 클 때까지 14년동안 참고 있었던 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지훈은 "가족이니까 참았던 것 같다. 가족끼리 애틋한 게 있다"고 운을 띄우며 과거사를 언급했다.
과거 어려운 집안 사정으로 달동네에서 살다가 반지하 집에서 산 적이 있다는 이지훈은 아야에게 "영화 '기생충'에 나오는 집 같았다. 반지하라 배수가 잘 안 돼서 드럼통같은 곳에 물을 받아 놓고 설거지를 하는데 가끔 넘칠 때도 있었다. 그때 지하 특유의 냄새 때문에 삼남매가 다 비염에 걸렸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 이후에 사정이 더 어려워져 허름한 상가 위 단칸방으로 이사했다는 그들은 이지훈이 그때 1집으로 가수 데뷔를 했었다고 전했다. 이지훈의 누나는 "그때 1집이 성공해서 매니저가 좋은 차로 데려다 주는데 집은 단칸방이었다"고 회상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 이후 넓은 집에 대한 로망이 생겼다는 이지훈은 1집의 성공 이후 바로 전세금을 마련해 이사를 갔다고. 아야 또한 그의 이야기를 들으며 눈시울을 붉혔다.
한편, 오지호♥은보아 부부는 다이어트를 위한 건강식을 전수 받기 위해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집으로 향했다. 이들을 반갑게 맞은 이혜정은 과거 82kg에서 당뇨치료를 위해 16kg를 감량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그는 "다시 8kg를 찌웠다. 그때 영양실조가 오고 성대근육이 손실되어 목소리가 다 쉬었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보던 이영현 또한 "33kg를 감량했는데 임신성 당뇨가 와서 일반식만 먹어도 혈당이 치솟는 상황이었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감행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오지호♥은보아 부부는 그에게 식단을 전수받고 다이어트에 성공, 7년 전 수중 웨딩 촬영을 보여주기도 했다.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