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슬의생2' 열창하는 99즈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이하 '슬의생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공개된 포스터는 놀 때는 누구보다 신나게 즐기는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준완(정경호), 석형(김대명), 송화(전미도)가 열정을 다해 열창하는 순간을 담고 있다. 먼저 99즈 내 공식 음치 송화가 센터 자리에서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누가 마이크라도 뺏어갈까 두 손 가득 마이크를 감싸고 있는 그녀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또한 신난 송화를 중심으로 격렬하게 탬버린을 흔들며 분위기를 띄우고 있는 준완과 손짓과 얼굴 표정에서 이미 음악과 혼연일체가 된 듯한 석형의 적극적인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여기에 정원의 어깨를 다정하게 잡고 노래하는 익준의 흥에 넘친 모습과 그런 익준의 옆에서 지지 않고 열창하는 정원의 모습에서 다섯 친구의 행복한 찐친케미가 느껴진다. 병원에서는 의사로서 책임감 넘치는 모습을, 놀 때는 확실하게 즐기는 다섯 친구의 갭 차이는 극의 재미와 활력을 높인다.
'슬의생2'는 7월 29일 오후 9시에는 스페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 하드털이'가 방송된다. 8월 5일 오후 9시에 7화가 방송된다.
사진=tvN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