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21/0723/1627008202068698.jpg)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SG워너비의 김용준이 물회 먹방으로 침샘을 제대로 자극했다.
김용준은 지난 22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용가릿'에 맛집 소개와 폭풍 먹방을 담은 첫 콘텐츠를 공개했다.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아 나선 김용준은 단골 물회 식당으로 향했다. 모듬 물회를 주문한 김용준은 맛있는 음식을 먹을 생각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참가자미 뼈째회, 문어 등 평소 즐겨 먹는 메뉴를 자세히 설명했다. 또 "아버지께서도 팬분들과 오셔서 식사를 대접한 곳"이라고 소개하며 '찐' 단골집이라는 것을 입증했다.
![](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21/0723/1627008211827631.jpg)
김용준은 놀라운 폭풍 먹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용준은 물회, 소주, 맥주의 조합에 진심 가득한 리액션을 보인 후 본격적인 먹방을 펼쳤다.
물회와 최고의 궁합인 백김치, 가자미 미역국, 복껍질 무침 등 곁들임 반찬도 맛있게 먹으며 식욕을 제대로 자극했다.
물회를 먹을 땐 해삼과 멍게가 필수라며 "해삼은 식감을, 멍게는 향을 준다"는 '꿀팁'도 전수했다. 여기에 "먹는 순간 여기가 바로 주문진"이라는 생생한 맛 표현력까지 더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김용준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파인애플을 갈아 물회에 넣으면 감칠맛이 배가 된다는 정보를 얻었다. 이에 스태프가 건네준 파인애플을 직접 갈며 새 '꿀팁'을 알려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큰 웃음을 유발했다.
'먹방 샛별'로 떠오른 김용준은 '용가릿'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유튜브 '용가릿'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