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0:40
연예

박지윤→장도연, 마주할 첫 미션은?…과몰입 예고 (여고추리반)

기사입력 2021.07.21 14:01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여고추리반'이 마주할 첫 미션이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오늘(21일) tvN에서 '여고추리반'(연출 정종연, 임수정)을 만나볼 수 있다.

'여고추리반'은 전국의 엘리트들만 입학할 수 있다는 '새라여자고등학교'의 화려한 이면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뭉친 추리반의 활약을 담은 미스터리 어드벤처 프로그램이다.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가 '새라여자고등학교'의 추리반 일원이 되어 학교의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을 담는다.

장르 예능의 대가 정종연 PD가 연출한 '여고추리반'은 올해 초 티빙에서 공개됐을 당시, 촘촘한 스토리텔링과 멤버들의 케미스트리를 바탕으로 웃음과 소름을 교차로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21일부터 2주간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tvN에서 총 4회차로 재편집된 '여고추리반'이 방송된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되는 '여고추리반' 1회에서는 한날한시에 명문 중의 명문 '새라여자고등학교'로 전학 오게 된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세계관의 포문을 여는 회차인 만큼 동아리 추리반에 들어가야 하는 첫 미션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새라여자고등학교'의 우수한 학생들만 들어갈 수 있다는 S반 선발 시험과 관련된 에피소드까지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제대로 사로잡을 전망이다. 

'여고추리반'은 오늘(21일)을 시작으로 2주간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티빙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