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03
게임

제1회 하스스톤 스쿨토너먼트 열린다…27일까지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21.07.20 17:48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제1회 하스스톤 스쿨토너먼트가 개최된다.

20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전세계 1등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을 즐기는 중고생 플레이어 가운데 최강자를 가리는 제1회 하스스톤 스쿨토너먼트 대회가 개최, 다음 주 화요일까지 참가 선수를 모집한다.

하스스톤 스쿨토너먼트는 전국 중고등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e스포츠 대회다. 선수들은 7월 31일(토) 예선 관문을 거쳐, 8월 7일(토)과 8일(일) 양일 간의 본선 무대에 올라 최후의 챔피언을 가리게 된다.  모든 참가 선수에게는 하스스톤 전설 뒷면 티머니 카드와 광기의 다크문 축제 카드팩 1개가 지급된다.

스쿨토너먼트에 도전하고자 하는 예비 하스스톤 선수들은 오는 7월 27일(화)까지 대회 신청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각 선수들은 소속 학교의 명예를 걸고 대회에 참여하게 되지만, 한 학교에서 복수의 선수들이 출전하는 것도 가능하다.

8월 7일(토)과 8일(일) 본선 대회는 양일 각각 오후 6시부터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이번 대회는 1:1 정복전 방식으로 치러지며, ‘기무기훈’ 김기훈, ‘레니아워’ 이정환, 그리고 ‘슬시호’ 정한슬 등 유명 하스스톤 중계진이 경기를 지켜보는 팬들에게 대회를 실감나게 전할 예정이다.

이번 제1회 하스스톤 스쿨토너먼트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회 모든 경기는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하스스톤은 8월 4일 최신 확장팩 스톰윈드 출시를 앞두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속 상징적인 도시 스톰윈드에서 영감을 받은 135장의 새로운 카드와, 교환성, 전문 기술 도구, 탈것 등 플레이어에게 소중하고 결정적인 모험들을 떠올리게 할 신규 게임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참신한 퀘스트 전개 카드에서는 하스스톤 속 새로운 영웅들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스톰윈드는 출시 전까지 두 가지 카드 팩 묶음 상품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중 스톰윈드 대형 묶음 상품에는 보너스 황금 카드 팩 5개와 전장 특전 등 다양한 구성품이 포함된다.  스톰윈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