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한사랑산악회 배용길(이용주)과 정광용(정재형)이 새로운 커버곡을 공개한 가운데, 영상에 달린 댓글이 눈길을 끈다.
지난 18일 피식대학 유튜브 채널에는 한사랑산악회가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의 'Havana'를 커버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두 사람은 '아틀란타 나나나', '썸씽 이즈 어바웃 매나' 등 구수한 발음으로 노래를 이어갔고, 2절 이후 파트에서는 평소처럼 한국어로 일부 내용을 개사했다.
이들은 한국어 파트에서 함양과 담양 등 '양'자 돌림 도시 및 군을 거론하면서 각 지역의 특산물 등을 홍보하기 시작했다. 함양에서는 산삼을, 그리고 담양에서는 대나무와 떡갈비 등을 언급했다.
이를 접한 함양군청 공식 유튜브 채널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준비하고 있는 함양군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는 입장을 밝혔다. '도시어부' 공식 계정은 "용길님 팔 흔드는시는거 보니 릴링도 꽤 잘하실 것 같네요...다음에 함양 밑에 여수에서 수악회로 뵙겠습니다^^"라고 러브콜을 보냈다.
한편, 저스틴 비버의 'Peaches' 커버를 시작으로 매주 새로운 곡들을 커버하고 있는 한사랑산악회는 최근 라디오 방송 출연 등으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사진= 피식대학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