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01
연예

이동진x쓰복만x송진우 합류…"'찐' 덕후들의 라인업"(영화로운 덕후생활)

기사입력 2021.07.16 10:14 / 기사수정 2021.07.16 10:14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영화로운 덕후생활' 이동진과 쓰복만, 송진우가 합류한다.

23일 첫 방송되는 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이하 '영화로운 덕후생활')은 수많은 플랫폼과 콘텐츠가 범람하는 이 시대에 각자의 취향에 맞춰 골라볼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인 홍진경이 '덕후'의 시선에서 시대와 플랫폼,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이야기를 다채롭게 풀어내는 우아한 영화 가이드로 활약할 예정이다.

앞서 '영화로운 덕후생활'이 고품격 문화 콘텐츠를 위한 신개념 영상 길라잡이를 예고한 바 있다. 이에 더욱 풍요로운 '덕질'을 도울 3명의 출연진이 합류를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전문적인 지식과 함께 예리한 통찰력과 본질을 꿰뚫는 촌철살인 한줄평으로 유명한 평론가 이동진이 합류 소식을 알렸다. 그는 영화뿐 아니라 문학, 음악 등 전반적인 문화 다방면에 풍부한 경륜을 두루 갖춘 인물이다.

이에 이동진의 합류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여 기대를 더한다. 또, 홍진경의 유쾌하고 즐거운 에너지에 이동진만의 흥미롭고 깊이 있는 이야기가 더해져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콘텐츠 가이드가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놀라운 성대모사 실력으로 26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쓰복만과 뛰어난 연기력과 남다른 예능감을 갖춘 배우 송진우가 가세한다.

쓰복만은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유명 성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단 10분만에 한 콘텐츠를 빠르게 요약해 몰아치는 '저스트 텐미닛' 코너로 시청자들을 한껏 몰입시킬 예정이다. 또, 배우 송진우는 전혀 다르면서도 어딘가 비슷하게 느껴지는 영화와 드라마를 소개해 비교하는 '영화로운 드라마' 코너로 새로운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영화로운 덕후생활' 신소영 PD는 "홍진경에 이어 이동진, 쓰복만, 송진우의 합류로 '찐' 영화 덕후들의 황금 라인업을 완성했다"며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오직 콘텐츠의, 콘텐츠를 위한, 그리고 콘텐츠에 의한 신개념 영상 길라잡이의 탄생을 기대해달라"고 전하며 첫 방송에 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영화로운 덕후생활'은 23일 오후 7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이동진(본인 제공), 쓰복만(샌드박스네트워크), 쓰복만(소속사 쿠드비)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