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8:28
연예

신현준, '캡틴 아메리카' 변신 "거지같이 나오지 않게만" (빵카로드)

기사입력 2021.07.15 15:15 / 기사수정 2021.07.15 15:15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빵카로드’의 MC 신현준이 마지막회를 맞아 ‘캡틴 아메리카’로 변신한다.

16일 방송되는 SBS FiL, NQQ 예능 프로그램 ‘빵카로드’에서는 1회 부산 편부터 11회 속초 편에 이르기까지, 그 동안 꼭꼭 숨겨온 ‘힘숨빵(힘을 숨긴 빵)’ 특집이 마련된다. 제작진은 “지금까지 등장한 빵들 역시 주옥 같았지만, 12회 ‘힘숨빵’에 등장하는 빵들은 꺼져가던 기운도 다시 되살릴 만한 빵들로 놓쳐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힘숨빵’ 특집을 맞아 MC 신현준은 ‘어벤져스’ 시리즈 속 ‘캡틴 아메리카’로 변신, 빵을 손에 쥐기만 해도 힘이 솟는 ‘빵친자’다운 포스를 유감없이 발산했다. 또 ‘힘숨빵’ 대표 주자로는 바삭함 속에 참을 수 없는 부드러움이 가득한 크로와상, 크리미한 가운데 강렬한 상큼함을 숨긴 딸기 수플레, 독보적인 쫄깃함을 자랑하는 딸기모찌 쌈 등 ‘어벤져스 라인업’이 출격한다.



한편, ‘어벤져스 라인업’에 포함된 ‘힘숨빵’ 중 하나를 직접 맛본 신현준은 무아지경으로 그 맛에 빠져들었고, 쉴새없는 신현준의 먹방에 한보름과 유민주는 “100만불짜리 입이다”라며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정신없이 먹던 신현준은 문득 “제가 원래 제작진한테 편집 요청하지 않는데...너무 거지같이 나오지 않게만 편집 부탁드려요”라고 당부해 모두를 웃게 했다.

'빵카로드'는 16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SBS FiL, NQQ '빵카로드'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