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의 일본 데뷔곡 ‘버블 업!(Bubble Up!)’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선공개 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로켓펀치의 일본 신곡 ‘버블 업!(Bubble Up!)’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미리 공개했다.
로켓펀치는 8월 4일 첫 미니앨범 ‘버블 업!(Bubble Up!)’을 발표하고 일본 열도 공략에 나선다.
동명의 타이틀곡 ‘버블 업!(Bubble Up!)’은 새로운 시작의 설렘과 반짝이는 여름을 담은 곡으로, 제목만큼이나 톡톡 터질 듯한 로켓펀치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앨범 발매 전 선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다채로운 색감과 어우러진 로켓펀치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층 성장한 로켓펀치의 보컬이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켰다.
로켓펀치는 일본 정식 데뷔 소식이 최대 포털 사이트 야후 재팬의 메인을 대대적으로 장식하는 등 열도가 주목하는 ‘핫 데뷔’를 입증했다.
특히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지난 7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일본 아베마 TV(Abema TV)에서 방영되는 다큐멘터리 ‘로켓펀치 플라이 투 재팬(Rocket Punch Fly to Japan)’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로켓펀치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로켓펀치의 일본 데뷔 앨범 ‘버블 업!(Bubble Up!)’은 8월 4일 발매된다.
사진 = 로켓펀치 ‘Bubble Up!’ 뮤직비디오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