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1:41
연예

정동원, 갯벌 체험 중 '눈물 폭발'…무슨 일? (뽕숭아학당)

기사입력 2021.07.14 16:04 / 기사수정 2021.07.14 16:04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뽕숭아학당' 정동원이 갯벌 체험 도중 눈물을 터뜨렸다.

14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이하 '뽕숭아학당') 59회에서는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하루 만에 즐기는 ‘초특급 세계 일주’로 수요일 밤 안방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중국, 베트남, 네팔을 대표하는 이색 음식 먹방을 비롯해 덴마크 갯벌 체험, 라오스 레이싱 체험, 태국 송크란 축제까지 한국에서 즐길 수 있는 알짜배기 세계 여행으로 볼거리를 선사한다.

무엇보다 TOP6는 팬심을 저격하는 로맨틱한 여행룩을 갖춰 입고 등장한다. 특히 그동안 ‘남친룩’의 정석으로 멤버들의 인정을 받았던 임영웅은 셔츠와 반바지로 멋을 낸 임영웅표 패션센스를 선보였다. TOP6는 본격 여행 전, 해외여행을 더 알차게 즐기기 위한 ‘세계 상식 퀴즈 대결’을 펼쳤고 너나 할 것 없는 기상천외한 오답 퍼레이드로 웃음을 자아낸 가운데, 임영웅은 뇌섹남 면모를 아낌없이 뽐내며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

이어 TOP6는 안산 다문화 거리에서 세계 각국 음식을 사수하기 위한 1대 1 데스매치를 벌였다. 먼저 음식 빙고로 치열한 심리전에 돌입한 장민호와 이찬원은 웃음 폭탄을 날렸다. 또한 ‘음식 쌓기’ 대결을 펼친 임영웅과 김희재는 반전을 거듭하며 긴장감을 형성했고, 마지막으로 영탁과 붐쌤은 ‘음악 퀴즈'에 고군분투하면서 세 팀 모두 승부욕을 불태웠다.



이에 더해 임영웅은 시장 나들이 중 만난 영웅시대 덕분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웃음을 유발했다. 과연 임영웅이 시장 거리 한 가운데서 뜻밖에 위기에 봉착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어 임영웅-영탁-정동원은 ‘체험 삶의 현장’을 방불케 하는 갯벌 체험에 나서면서 몸개그를 선보였다. 미니지프 레이싱에 나선 이찬원-장민호-김희재는 꼬꼬마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 아찔한 승부를 펼쳤다. 한편 정동원은 태국 여행 도중 울음보를 터트렸고, 급기야 형들을 피해 도망 다니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뽕숭아학당'은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