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9:14
연예

몬스타엑스 민혁, '우동클' 합류 "첫 예능 고정 꿈 이뤄져 행복"

기사입력 2021.07.14 10:4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이 '우리동네 클라쓰'에 합류한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신개념 동네 메이크 오버 버라이어티쇼 ‘우리동네 클라쓰(이하 우동클)’ 제작진은 첫 방송을 이틀 앞둔 14일, 민혁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민혁은 "우선 ‘우동클’에 함께할 수 있게 불러주셔서 기쁘다”며, “‘핫플 원정대’의 막내 멤버로서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의욕을 불태웠다.

이어 “예능 프로그램에서 막내로 꼭 한 번 고정 출연하는 게 꿈”이었다며 “꿈이 하나씩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 신기하고 너무 행복하다”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덧붙였다.

‘우동클’ 멤버들과도 남다른 인연을 자랑했다. 민혁은 “(이)수근이 형이랑 혜성 누나, 진호 형이랑은 예능에서 만난 적이 있다. 당시에 굉장히 잘 챙겨주셨던 기억이 있어 편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우리동네 클라쓰’로 보여드릴 케미 역시 기대해 주셔도 좋다"고 밝혔다.

민혁은 15일 오전 11시부터 LG헬로비전 헬로tv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될 ‘우리동네 클라쓰’ 온라인 제작 발표회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민혁은 퍼포먼스면 퍼포먼스, 비주얼이면 비주얼 민혁은 장르를 넘나드는 차세대 예능돌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최근 네이버 NOW. ‘보그싶쇼’에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은 물론, 청취자들의 사연에 진심 어린 공감과 조언까지 건네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민혁은 다수의 예능에서 유쾌한 입담을 보여준 바 있다.

최고의 팀워크와 능력치를 겸비한 ‘핫플 원정대’가 펼칠 고군분투 동네 메이크 오버 프로젝트에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우리동네 클라쓰’는 오는 16일(금)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와 오후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LG헬로비전, LG유플러스, 더라이프 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우리동네 클라쓰'는 LG 헬로비전 채널 25 번과 더라이프채널 (LG유플러스 39 번, SKB Btv 67, LG헬로비전 38 번), 그리고 U+tv와 U+모바일tv 에서 VOD로 시청이 가능하다.

사진 = '우리동네 클라쓰'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