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신곡 '삠삠'(BEAM BEAM)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오후 8시 (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Windy'(윈디)의 타이틀곡 '삠삠'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 비디오에는 전소연이 바람처럼 자유분방하고 여유로움 넘치는 모습으로 보드를 타는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시원하면서도 청량함 넘치는 필터로 'MZ 세대'의 감성을 표현해낸 영상미와 엘로우 컬러의 발랄한 폰트가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더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신곡 '삠삠'(BEAM BEAM)은 태양이 내리쬐는 모습을 표현한 록, 힙합 장르의 곡이며 여름과 잘 어울리는 곡 분위기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화려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5일 발매한 미니 1집 'Windy'(윈디)로 전 세계 2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150만 뷰를 돌파했고, 인기 급상승 순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 K팝 리스너들의 취향을 정조준했다.
한편, 전소연은 신곡 '삠삠'(BEAM BEAM)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