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엘디스트 소울’의 PC와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이 오는 29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13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폴른 플래그 스튜디오(Fallen Flag Studio)의 소울라이크 액션 게임 ‘엘디스트 소울(Eldest Souls)’ PC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는 7월 29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엘디스트 소울’은 빠른 진행과 잔혹한 도전을 특징으로 하는 독특한 보스 러시 게임이다. 한 순간의 판단이 모든 것을 결정하며 빠른 진행과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소울라이크 전투가 인상적이다.
특히 플레이어의 도전을 기다리며, 행운의 여신은 용맹한 자의 편이 되어줄 예정이다. 고대의 악신들을 물리치고 인간을 뛰어넘는 엄청난 힘을 손에 넣어 인류를 구원하면 된다.
고대로부터 인류는 노예로서 악신들에게 지배당해왔으며, 억압받던 인간들은 마침내 반기를 들고 그들을 시타델의 성벽 안쪽에 가두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그 안에서는 악의 소용돌이가 몰아치고 있었고, 악신들은 복수로서 온 세상에 대기근을 일으켜 인류는 멸망의 위기에 처하게 된다.
인류의 존재가 사라질 지도 모를 절망의 상황에서, 모든 이들의 희망을 짊어진 고독한 기사는 가장 순수한 대검 옵시디언을 손에 쥐고 시타델로 발걸음을 옮기기 시작한다.
‘엘디스트 소울’ PC,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 다이렉트 게임즈,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