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음악중심' NCT드림의 'Hello Future'가 1위를 차지했다.
1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7월 둘째 주에는 NCT드림의 'Hello Future', MSG워너비 M.O.M의 '바라만 본다', 정상동기의 '나를 아는 사람'이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NCT드림의 'Hello Future'가 1위를 차지했다.
NCT 드림은 7월 둘째 주 ‘엠카운트다운’과 '뮤직뱅크'에 이어 연속으로 1위에 올랐다. NCT 마크는 "너무 감사드린다. 이수만 선생님을 비롯한 SM식구들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열심히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쉽게 2위에 오른 MSG워너비 M.O.M의 지석진은 "저희는 순위를 떠나서 이 자리에 함께했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이 자리에 있게 해준 제작진과 정상동기, 유야호(유재석)에게도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날 전소연은 미니 1집 '윈디'(Windy)의 타이틀곡 '삠삠' 무대를 통해 넘치는 에너지와 시원함을 선사했다.
장발의 가발을 착용하고 나타난 정준하(MC 민지)는 ‘I SAY WOO!’로 유쾌한 매력이 가득한 무대를 펼쳤다. SF9은 아홉 번째 미니앨범 '턴 오버'(TURN OVER) 타이틀곡 '티어 드롭'(Tear Drop)으로 세련된 춤선을 과시했다.
태연은 신곡 '위크엔드'로 자신만의 경쾌하고 발랄한 에너지로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태연, 2PM, MSG워너비(M.O.M), 데이식스(Even of Day), SF9, 전소연, 매드몬스터, MC 민지, NCT DREAM, 이달의소녀, 아웃렛, 원위, BDC, 드리핀, 사이로(415), 안성준, 킹덤 등이 출연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