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모가디슈'(감독 류승완)가 오늘(8일) 오후 8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영화에 관한 더욱 상세한 정보와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영화.
'모가디슈'가 8일 오후 8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생중계에는 배우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구교환, 김소진, 정만식, 김재화, 박경혜까지 지난 제작보고회를 빛냈던 모든 배우들이 다시 뭉쳐 눈길을 모은다.
이번 '모가디슈' 탐구 영역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배우들이 예비 관객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이자, 영화가 가진 매력을 풍성하게 보여줄 자리가 될 것이다.
'모가디슈' 탐구 영역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는 인물 탐구, 지리 탐구, 재미 탐구까지 총 세 가지 차례로 영화에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지난 제작보고회를 통해 '모가디슈'로 처음 만났지만, 평생 동료가 됐을 만큼 진한 우정을 보여준 배우들이 생중계에서는 어떤 호흡을 펼칠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자극한다.
'모가디슈' 탐구 영역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네이버 V LIVE의 V MOVIE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모가디슈'는 28일 개봉한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