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5:31
연예

"내 눈 속엔 너만 있겠지"…규현표 여름 캐럴 '투게더'[쥬크박스]

기사입력 2021.07.05 18:00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믿고 듣는' 규현이 청량한 여름 싱글 '투게더'로 돌아왔다.

규현은 5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투게더'(Together)를 발표했다.

'투게더'는 무더운 여름 속 숨김없이 솔직한 감정을 표현한 가사와 시원하고 청량함을 선사하는 어쿠스틱 기타의 조화가 돋보이는 세련된 팝 록(Pop Rock) 장르의 곡.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투게더'의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또 한번 규현과의 특급 호흡을 자랑했다. 앞서 켄지는 규현의 첫 솔로앨범 타이틀곡 '광화문에서',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타이틀곡 '밀리언조각', 지난 봄 싱글 '커피'로 완벽한 합을 맞춘 바 있다.


'햇살속에 반짝이며 넌 미소 짓고 있어 눈부시게 / 너무 아름다운 널 보면서 난 눈이 멀어 버렸어', '알잖아 We'll stick together 햇빛 속 Forever / Let me shake it shake it for summer 내 눈 속엔 너만 있겠지 / 뜨겁던 여름 기억 속에 내가 싱그러운 빗방을 될게 / 나 매일매일 너와 행복하고만 싶어' 등의 가사에서는 여름을 연상시키는 멜로디와 규현의 보컬이 시원하게 귀를 감싼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규현의 지난 싱글 '마지막 날에'(Moving On)와 '커피'에 출연했던 배우 공명, 채수빈이 등장해 이어지는 스토리와 함께 곡을 즐기는 매력을 배가시킨다.

한편 '투게더'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규현은 이날 오후 7시 '네이버 NOW.'의 라이브쇼 '#OUTNOW 규현'에 출연한다.

사진='투게더' M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