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9:57
게임

‘건담 슈프림 배틀’, 새로운 ‘프리덤 건담’ 추가…넓은 공격 사거리와 뛰어난 기동력 자랑

기사입력 2021.07.02 14:01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건담 슈프림 배틀’에 뛰어난 기동력을 자랑하는 ‘프리덤 건담’이 추가됐다.

2일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배틀 게임 ‘건담 슈프림 배틀’에 신규 기체 ‘프리덤 건담’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국내 정식 출시 후 첫 에이스 기체로 등장한 ‘프리덤 건담’은 강력한 등부의 플라즈마포, 허리의 레일건, 빔 건 등을 이용한 중거리 공격을 구사한다.

타겟에 공격을 명중시키거나 시간이 경과하면 에너지 게이지가 충전되는 것이 특징이며, 완충될 경우 자동으로 폭주 모드를 발동,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고, 부스트 소모는 30% 감소해 뛰어난 기동력을 자랑한다.

전투에서도 막강한 화력을 발휘하는 것은 물론, 타겟과의 거리를 벌리며 대전을 펼칠 수 있어 근접 기체 컨트롤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특히 전용 파일럿인 키라 야마토[프리덤 건담]를 탑승시키면, 미티어와 결합해 전탄 발사로 대량의 대미지를 입히고, 타겟을 날려버리는 강력한 필살기 사용이 가능하다.

프리덤 건담은 오는 8일까지 보급 메뉴의 에이스 기체에서 얻을 수 있으며, 전용 파일럿인 키라 야마토[프리덤 건담]도 보급 메뉴의 에이스 파일럿에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건담 슈프림 배틀’은 수준 높은 3D 그래픽과 일러스트로 제작된 건담 액션 배틀 게임으로, PVP 모드와 원작 스토리 기반의 스토리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자신이 선호하는 건담 기체와 파일럿을 수집하고 강화하며, 나만의 강력한 팀을 육성해 다른 유저들과 겨루며 성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사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