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03:55
연예

BTS 진, 잠자는 꿈속의 왕자

기사입력 2021.06.29 09:0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동화 속에 나올 법한 '잠자는 꿈속의 왕자님'으로 변신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지난 27일 버티컬 시어터 애플리케이션 '스매쉬(SMASH)'는 방탄소년단 진 편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



'스매쉬'는 스마트폰 시청에 특화된 세로형 짧은 동영상을 스트리밍 하는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이다. 이 앱은 가상도시에서 휴일을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영상은 폭신해 보이는 쇼파 위에서 노곤한 모습으로 잠에 빠져든 진의 모습을 담아내며 시작했다.



오전 11시를 알리는 '11:00 am'이라는 자막과 함께 그레이블루 계통의 색상으로 정돈된 공간 속에서 달콤한 단잠에 빠진 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창가에 비치된 밝은 톤의 회색빛 테이블과 대조되는 짙은 색상의 러그, 그리고 그 위에 자리 잡은 편안한 느낌의 쇼파는 모던하면서도 온화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잠들어 있는 모습도 빛나는 진의 남신 미모는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진은 유독 광고 속에서 자는 모습으로 자주 등장했다. 코웨이 광고에서 ‘진은 오늘도 잘 자네요’라는 멘트와 함께 등장해 핫이슈가 되었고, 바디프렌즈 광고에서 “잠이 제일 맛있어”라는 멘트로 등장해 팬들이 자는 모습에 열광하게 만든 적이 있다.

사진 = 스매쉬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