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8:05
사회

애니원-애니박스, 추억의 애니 ‘개구리 왕눈이’-‘이상한 나라의 폴’ 방송 예고

기사입력 2021.06.27 07:4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는 ‘세계명작극장 시리즈’ 이후 또 다른 추억의 애니메이션 '개구리 왕눈이', '이상한 나라의 폴'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제가로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아 있는 '개구리 왕눈이'는 1980년대 방영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애니메이션이다.

가난하지만 용기와 의리가 넘치는 ‘왕눈이’와 무지개 연못의 지배자 ‘투투’의 딸 ‘아로미’가 역경을 헤쳐가는 순수한 사랑이 돋보이는 이 작품은 다시금 많은 이들에게 추억을 회상시킬 것이다.

'이상한 나라의 폴' 역시 1970-80년대 방영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다.

공상을 좋아하는 소년 ‘폴’은 생일 날 초대받은 ‘이상한 나라’로 향하고, 마왕 ‘베르트 사탄’이 지배하는 그곳의 평화를 되찾기 위한 모험을 시작한다. ‘폴’과 함께 마왕 ‘베르트 사탄’을 물리치기 위한 여정을 다시 한번 따라가보는 일도 새롭고 흥미로울 것이다.

'개구리 왕눈이'는 애니원에서 6월 30일(수) 밤 11시 첫 방송하며, 애니박스에서는 7월 4일(일) 밤 10시 첫 방송한다.

'이상한 나라의 폴'은 애니박스에서 6월 29일(화) 밤 12시 첫 방송하며, 애니원에서는 7월 2일(금) 밤 12시 첫 방송한다.

자세한 방송 정보는 애니원, 애니박스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애니박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