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이연복 셰프가 '맘카페' 회원들을 위해 캠핑용 스페셜 레시피 '로라떡볶이'를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 시즌2'(이하 '맘카페2') 6회에서는 장윤정, 홍현희가 이연복 셰프에게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캠핑요리를 배운다.
이연복 셰프는 최근 인기 급상승 중인 로제떡볶이를 마라와 조합한 요리를 소개한다. 홍현희는 "마라탕도 핫하고, 로제 떡볶이도 핫한데 두 가지를 섞는 것이냐"며 놀라워한다. 장윤정, 홍현희는 이 새로운 레시피에 각각 앞글자를 따 '로라떡볶이'라고 이름 붙인다.
홍현희는 '맘카페' 회원들에게 "이연복 셰프님이 '맘 편한 카페'를 위해서 직접 개발한 레시피"라고 설명하고, 배윤정은 "이런 음식을 들어본 적이 없다"며 호기심 가득 찬 눈빛으로 요리 과정을 유심히 지켜본다.
이어 장윤정 홍현희는 완성된 로라떡볶이를 맛본 후 감탄사를 쏟아낸다. 특히 장윤정은 "방송 나가면 난리날 것 같다"며 최초로 공개되는 로라떡볶이를 극찬한다.
이연복 셰프는 캠핑의 하이라이트인 바비큐의 특선 레시피도 공개한다. 한우를 질리지 않고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비밀 양념장을 만드는데, 맛을 본 장윤정은 "먹는 동안 아이들 생각이 하나도 안 나더라"고 말할 정도. 홍현희는 한입을 대자마자 포효한다.
'맘카페2'는 28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 시즌2'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