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오는 6월 26일 진행하는 '미스트롯2' 최종 7인의 비대면 팬미팅 '퍼스트 모먼트(First Moment)' 실황을 극장에서 라이브 중계한다.
CGV에서 생중계되는 '퍼스트 모먼트'는 '미스트롯2'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미팅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기 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직접 만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준비했다.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이번 생중계는 최종 7인으로 선정된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이 출연해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숨겨진 매력과 장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TOP7의 신곡과 인생곡 그리고 스페셜 콜라보 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생중계는 CGV강남, 용산아이파크몰, 광주터미널, 전주고사, 대전, 대구월성, 센텀시티, 춘천 등을 비롯해 전국 38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미스트롯2' TOP7 팬미팅의 티켓가는 3만 3천원이다.
이번 팬미팅을 기념해 CGV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포토플레이 시크릿 컷도 독점으로 공개했다. 극장 생중계를 관람한 고객은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TOP7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 사진을 비공개 포토플레이로 제작 할 수 있다. 예매와 포토플레이 시크릿 컷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조진호 영업마케팅담당은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시스템을 활용해 뮤지컬이나 공연, 콘서트 등 다양한 라이브 중계를 극장에서 진행했었는데, 관객들이 무대를 온전히 감상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CGV에서는 앞으로도 팬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극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ICECON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 ICECON은 영화 이외에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관객들에게 선보이는 예술·문화 콘텐츠 브랜드다. 지난해 라이브 중계한 뮤지컬 '광염소나타'를 비롯해 올해는 아이즈원 콘서트와 뮤지컬 '태양의 노래', 'KCON:TACT' 시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생중계를 극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