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4:00
사회

애니맥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우리말 더빙 TV 최초 공개 [공식]

기사입력 2021.06.24 00:59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강주연)는 오는 26일 밤 12시, 원작 누계 900만부 이상 발행된 화제의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의 우리말 더빙 버전을 TV최초 방영한다.

글로벌 게임사 ㈜넥슨(대표 이정헌)과 애니맥스가 공동 제작한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의 우리말 더빙 버전은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론칭을 기념, 양사가 팬들을 위해 의기투합해 준비한 스페셜 프로그램이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은 게임을 사랑하는 외톨이 소년 ‘카즈마’가 갑작스런 사고로 이(異)세계에 환생, 트러블 메이커 여신 ‘아쿠아’와 중 2병 환자 마녀 ‘메구밍’, 그리고 망상의 여기사 ‘다크니스’를 만나며 펼치는 파란만장 이(異)세계 생존형 코믹 판타지물이다.

일본의 아카츠키 나츠메의 동명 라이트노벨을 기반으로 제작된 TV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은 TV애니메이션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2019년 원작 누계 발행부수 900만부 이상을 기록한 작품이다. 또한 다양한 스핀오프 시리즈를 생성해 내며 명실공히 대표 판타지물로 손꼽히는 화제의 작품이다.

2019년 애니맥스가 더빙해줬으면 하는 콘텐츠’ 1위에 뽑힌 바 있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은, 카즈마역에 ‘하이큐!!’,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싶어!’, ‘은혼’ 등을 통해 호평 받아온 최승훈 성우와 ‘놓지마 정신줄’, ‘테니스의 왕자’ 등을 통해 개성 있는 목소리로 사랑받고 있는 김율 성우가 아쿠아 역으로 분한다. 그들은 우리말 더빙 버전만의 새로움을 가미해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의 우리말 더빙 버전은 애니맥스 방송 이후, ‘코노스바 모바일’의 사전 예약이 시작되는 7월 6일부터 코노스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라프텔, 왓챠, 티빙, 네이버 시리즈온, 카카오페이지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애니맥스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