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쇼 챔피언' 방탄소년단이 6월 넷째 주 1위를 차지했다.
23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에는 엑소,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뱀뱀,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6월 넷째 주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방탄소년단이 'Butter'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뱀뱀은 타이틀곡 'riBBon'과 수록곡 'Pandora'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였다. 타이틀곡 'riBBon'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희망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뱀뱀만의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뱀뱀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곡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그런가하 면 '치맛바람'으로 컴백한 브레이브걸스는 트로피컬 무드가 돋보이는 청량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브레이브걸스는 컴백하자마자 가요계를 휩쓸며 '서머 퀸'의 화력을 드러냈다. 민영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보는 이들에게 시원함을 안겼다.
에이스는 'Higher'로 강렬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찔하고 치명적인 꿈을 꾸는 인어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을 통해 신비로운 매력을 더했다.
또한 위아이는 'BYE BYE BYE'무대로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포인트 안무를 보였다. 자유로운 메시지를 담은 노래에 맞게 산뜻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는 브레이브걸스, 뱀뱀, WayV KUN&XIAOJUN, 위아이, 에이스, 공원소녀, 원위, GHOST9, woo!ah!, 우진영, EPEX, LIGHTSUM, 핑크판타지, 이승윤이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