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이경규, 노홍철, 김종민, 장도연, 이장준 등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의 화려한 출연진들과 함께하는 ‘카티비챌린지’를 공개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TV 오리지널의 출연자들이 함께하는 브랜드 ID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영상 속 댄스 퍼포먼스를 활용한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경규부터 노홍철, 김종민, 홍현희, 장도연, 김구라 등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을 이끌어가고 있는 스타들이 카카오TV 시청 방법을 소개하는 깜찍발랄 댄스를 활용한 ‘카티비챌린지’를 펼친다.
실제로 6월초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브랜드 ID 영상은 '찐경규', '머선129', '개미는 오늘도 뚠뚠', '톡이나 할까', '맛집의 옆집', '체인지 데이즈', '거침마당', '야인 이즈 백' 등 풍성한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의 주역들이 댄스를 펼쳤다.
‘카톡, 샵탭, 카TV’가 반복되는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뇌리에 남는다는 반응과 함께 스타들이 ‘카카오TV 오리지널 시청 방법’을 각자의 개성으로 표현해낸 귀여운 댄스 퍼포먼스가 웃음을 전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에 힘입어 마련한 이번 ‘카티비챌린지’와 함께 카카오TV 오리지널 출연자들의 개별 퍼포먼스를 담은 댄스 영상도 공개했다. 다양한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에 등장하는 출연진들이 각기 저마다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카카오TV 댄스를 선보여 재미를 더하는 것이다.
평소 호통치는 모습과는 사뭇 다른 귀욤뽀짝한 댄스를 선보이는 예능 대부 이경규를 시작으로 온몸으로 열혈 에너지를 뿜어내는 노홍철, 시종일관 해맑은 웃음을 지으며 활기찬 댄스를 선보이는 김종민, 절도 있는 댄스와 포스 넘치는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장도연, 아이돌다운 깔끔한 춤선의 이장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버전의 카카오 TV 댄스는 저마다의 매력과 유쾌함으로 눈길을 잡아끈다.
‘카티비챌린지’는 오는 7월 12일까지 카카오TV 공식 틱톡 계정을 팔로우한 후 ‘카티비챌린지송’ 음원을 활용해 나만의 댄스 영상을 만들고, ‘카티비’ 스티커로 영상을 꾸며 ‘#카티비챌린지 #카카오TV’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에어팟 프로 및 커피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될 예정. ‘카티비챌린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TV 공식 틱톡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카카오TV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