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13:17
경제

솔레미오, 새해에도 스파게티전문점 창업 열기 '이상無'

기사입력 2011.01.08 21:14 / 기사수정 2011.01.08 21:14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맛있고 즐거운 식사시간을 화려한 공간에서 맛깔스럽게 책임지고 있는 이태리레스토랑 솔레미오가 새해부터 가맹점 오픈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연말 성공적으로 그랜드 오픈을 마친 곳은 부천 상동점과 전주 고사동점, 하남점 등으로 오픈 직후부터 프로방스풍의 아름다운 공간과 다채로운 메뉴를 맛보기 위한 고객들의 발길이 그칠 줄 모르고 있다.

이어 새해에는 병점점, 난곡점이 솔레미오 신규 가맹점으로 계약을 마쳐 추위도 잊고 오픈 준비에 열심이다. 이처럼 스파게티전문점 솔레미오가 꾸준한 가맹점 오픈으로 업계의 활력이 되고 있는 비결로 크게 두 가지를 꼽을 수 있다. 시각적인 즐거움과 외식창업의 기본인 맛이 그 것.

먼저 이 곳은 숲 속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실내 인테리어로 명성이 자자한 곳이다. 핑크, 퍼플, 그린, 오렌지 등 파스텔톤을 사용해 매장을 꾸몄으며 원두막과 각종 나무장식으로 차별화된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마치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여성고객들의 재방문이 잦은 편. 이는 전체 고객의 80%에 달할 정도로 탄탄한 단골층을 확보하는 결정적 계기가 되고 있다.  

다음은 바로 '맛'이다. 이탈리아레스토랑 솔레미오는 이태리 정통 파스타는 물론 퓨전 이태리 음식까지 만날 수 있다. 특히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출시해 독특하고 다채로운 메뉴맛을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고 있다. (문의: 02-2291-2500)

[자료 제공= 솔레미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