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방송인 신아영이 '동상이몽2'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21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신아영이 스페셜 MC로 출연, 진솔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21일 방송에는 이지혜 부부와 손지창 오연수 부부,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함께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한 신아영은 밝은 에너지로 스튜디오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아영은 “평소 ‘너는 내 운명’ 팬으로 같은 기혼자의 입장에서 재미있게 보고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누고 가겠습니다. ‘너는 내 운명’ 많이 시청해주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2013년 SBS ESPN 아나운서로 데뷔한 신아영은 최근 코스메틱 브랜드 ‘롤프 뉴바이옴’의 전속모델로 발탁되었으며, SBS Plus ‘쩐당포’, TV조선 ‘별별체크’, STATV ‘숙희네 미장원’, MBC every1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영화 왓 수다’ 등 공중파와 케이블을 오가며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zon1222@xportsnews.com / 사진=SBS '동상이몽2'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