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상훈 인턴기자] 무적함대 스페인이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팀의 유로2020 첫 득점과 팀의 승리를 향해 활약할 11명의 선수가 발표됐다.
스페인대표팀은 20일(이하 한국시각) 에스타디오 라 카르투하 데 세비야에서 폴란드 대표팀과 유로2020 조별예선 E조 경기를 갖는다. 경기에 앞서 스페인대표팀은 선발 명단을 발표헀다. 지난 15일 스웨덴전 선발 라인업과 비교해보면 공격진에서 변화가 있다.
스페인 대표팀은 4-3-3포메이션으로 출격한다. 우나이 시몬(GK), 조리드 알바-아이메릭 라포르트-파우 토레스-마르코스 요렌테, 페드리-로드리-코케, 다니 올모-알바로 모라타-모레노가 나선다. 스웨덴과의 경기에서 선발 출전한 페란 토레스 대신 모레노가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맞서는 폴란드 대표팀은 3-4-2-1포메이션으로 경기에 임한다. 슈체스니(GK), 베레진스키-글리크-베드나레크,유지비아크-모데르-클리히,푸카치,스비데르스키,지엘린스키, 레반도프스키가 선발로 경기에 나선다.
스페인은 스웨덴을 상대로 90분 내내 압도하는 경기를 펼쳤지만 0-0 무승부에 만족해야 했다. 스페인이 이번 경기에서는 득점에 성공하며 승점 3점을 챙길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sports@xports.com 사진=스페인대표팀 공식 인스타그램
김상훈 기자 shkim188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