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도 누군가의 팬이었다.
지난 18일 영탁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영탁의 불쑥TV’(영불티)에는 “영탁 성덕 된 SSUL 푼다.mp4 영탁 인생의 반을 함께한 쐉남좌 그 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사랑의 콜센타’에서 김정민과 만나 매우 흥분한 영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성덕’으로 등극한 영탁의 모습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지난 3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58회에서는 TOP6가 대한민국 대표 ‘고음 끝판왕’들과 만나 역대급 고음 열전을 펼치며, 소름 돋는 고음 릴레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 김정민이 출연했다.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영탁은 재개된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참여하고 있다.
대구, 광주, 서울, 청주, 부산, 고양 등 공연장과 협의가 완료된 지역에서 재개되는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는 거리두기 좌석제, 마스크 착용, 문진표 작성 및 QR코드 체크인, 함성 금지, 음식물 섭취금지, 상시 방역 등 정부와 질병관리청에서 권고하는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 및 예방 수칙 준수 하에 안전하게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영불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