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9:48
게임

'T1 VS 프레딧' LCK 중계진이 꼽은 2021 LCK 서머 2주차 빅매치는?

기사입력 2021.06.16 08:17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금일 2021 LCK 서머 1라운드 2주차 일정이 시작된다. 이에 앞서 LCK 중계진이 가장 중요한 매치를 꼽아봤다.

지난 15일 LCK 공식 SNS에는 "주간 본방사수 포인트"라는 글과 함께 LCK 서머 중계를 진행하고 있는 해설 위원들이 선택한 매치업이 올라왔다.

해설위원들은 오는 17일 열리는 T1과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중요하다고 내다 봤다. '쿠로' 이서행은 "T1과 프레딧 브리온 모두 1주 차에서 1승 1패를 기록했기 때문에 초반부 흐름에 중요한 두 번째 승리를 누가 가져가느냐가 중요할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어 영어 해설을 맡은 'Valdes' 브렌든 발데스는 "스프링에서 '킹슬레이어'라는 별명을 얻은 프레딧 브리온이 T1이라는 또 하나의 '킹'을 상대로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지 볼 만하다"라며 두 팀의 대결에 주목할 필요가 있음을 밝혔다.

'빛돌' 하광석 해설 위원은 리브 샌드박스와 한화생명e스포츠의 경기를 꼭 봐야 할 경기로 꼽았다. 두 팀 모두 1주 차에서 승리를 따내지 못했던 점을 상기시킨 하 해설 위원은 "힘든 여름, 쓸쓸한 가을이 되지 않게 3패는 막아야 한다"라고 코멘트를 달았다.

영어 해설자인 '울프' 울프 슈뢰더는 젠지와 KT 롤스터의 16일 경기를 지목하면서 "스프리 이후 가장 큰 발전 양상을 보인 KT가 담원 기아까지 꺾었기에 젠지를 상대로도 승수를 올릴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라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LCK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