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휴먼: 폴 플랫’ PS5 한국어판이 오는 24일 정식 출시된다.
15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커브 디지털(Curve Digital)의 퍼즐 액션 게임 ‘휴먼: 폴 플랫(Human: Fall Flat)’ PS5 한국어판을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오는 6월 24일 소비자가격 16,000원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기존 PS4 한국어판을 구매한 유저들에게도 PS5 한국어판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고 밝혔다.
‘휴먼: 폴 플랫’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지형 위에서 벌어지는 개방형 물리 기반 퍼즐 액션 게임이다. 주변을 잘 살펴가며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총동원하여 퍼즐을 풀어내고 초현실적인 세상에서 탈출해야만 한다.
캐릭터와 주변 환경은 완벽하게 상호 작용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무엇이든 잡아 움직이고, 어디든 오르내리는 것이 가능하다. 로컬 협동 모드는 물론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게임 속 세상을 탐험할 수 있으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휴먼: 폴 플랫’ 한국어판은 향후에도 신규 레벨 및 스킨 등의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 다이렉트 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