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7:46
연예

밴드 원위, '강렬+열정' 빗속 퍼포먼스…컴백 기대감

기사입력 2021.06.14 10:0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원위(ONEWE)가 신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원위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의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 (Rain To B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스피커와 악기 사이에서 물이 솟아오르는 공간, 열정적으로 밴드 연주를 하고 있는 원위의 모습이 담겼다. 이내 비가 세차게 쏟아지고, 다섯 멤버는 차오른 빗물을 온몸으로 맞서며 퍼포먼스를 이어 간다.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마치 실제 촬영 현장에 있는 듯한 생동감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에게 전율을 안겼다.

원위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미니앨범 '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는 태양계에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영역인 '제 9의 행성'에서 '새로운 자아'를 발견한 원위의 모습을 담고 있다.

그간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야행성', '소행성'을 잇는 '행성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원위만이 할 수 있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스토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타이틀곡인 '비를 몰고 오는 소년'을 비롯해 다섯 멤버 전원이 신보에 수록된 모든 곡 작업에 참여하며 한층 진화된 음악적 역량을 뽐낸다. 더욱 강렬하고 화려해진 원위 표 밴드 퍼포먼스 역시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멤버 강현의 자작곡인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은 비가 올 때만 찾아오는 '너'를 생각하며 항상 비가 내리기만을 간절히 바라는 소년의 이야기를 담았다. 중독적인 기타 라인와 드럼 위로 감미로운 멜로디 라인이 잔상처럼 남는다.

한편, 원위의 첫 미니 앨범 '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RBW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