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10:01
게임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세컨드임팩트 2종 공개…신규 콘텐츠 ‘회랑’도 추가

기사입력 2021.06.14 09:34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드래곤 블레이즈’에 강력한 공격력을 갖춘 세컨드임팩트 영웅들이 등장했다.

14일 게임빌 측은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세컨드임팩트 영웅, ‘브라만’과 ‘달기’가 등장한다. 궁수 포지션인 ‘브라만’은 우주를 창조한 다섯 수호룡 중 한 명으로 우주의 법칙을 정의한 존재다. 일반 공격으로 적 1인에게 피해를 주고, 자신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능력을 가졌다. 

‘달기’는 공간을 봉인하고 해방하는 ‘경계의 열쇠’를 통해 우주에 모습을 드러낸 신비한 캐릭터다. 소환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에게 피해를 입히고 적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킨다. 새롭게 등장한 영웅들은 강력한 공격력을 갖추고 있어 기존 퍼스트임팩트 영웅들과 시너지를 발휘하며 화끈한 전투의 쾌감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콘텐츠인 ‘세컨드임팩트 회랑’도 선보인다. 세컨드임팩트 영웅의 강림을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3명의 시너지 영웅이 필요한데 이들을 쉽게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 콘텐츠다. 매일 3번의 도전 기회가 주어지며 선택한 세컨드임팩트 영웅의 회랑을 완료하면 강화 재료인 ‘여신의 기억’과 해당 시너지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세컨드임팩트 회랑’ 도입으로 인해 유저들이 다양한 세컨드임팩트 영웅을 수월하게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영웅 및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게임빌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