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27
연예

미스 인디아도 사로잡은 BTS 진…월드와이드 지니어스

기사입력 2021.06.12 09:05



방탄소년단(BTS) 진이 스마트한 센스가 빛나는 인터뷰 답변으로 '월드와이드 지니어스'라는 찬사를 받아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5일 인도 매체 ZOOM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배우이자 인도 방송국 앵커, 프로듀서인 미스 인디아 출신 사크시마 스리바스타브(Sakshma Srivastav)는 지난 5일 인도매체 E Now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인터뷰에서 그는 진의 명민한 대답에 감탄을 드러낸 바 있다.

방탄소년단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된 후 사크시마 스리바스타브는 자신의 SNS 계정에 진에 대한 글을 게시했다. 그는 "Jin isn’t just Worldwide Handsome, he’s also Worldwide Genius. superb wit & remarkable presence of mind (진은 월드와이드 핸섬일 뿐만 아니라 월드와이드 지니어스이기도 합니다. 최고의 위트와 놀라운 침착함까지 갖췄어요)"라며 보라색 하트와 박수를 치는 이모티콘도 덧붙였다.



사크시마 스리바스타브는 방탄소년단 팬들의 댓글에도 다양한 답글을 달며 진에 대한 극찬을 이어나갔다.

글로벌 팬들은 "수많은 재능과 달콤한 목소리를 가진 진에게 미모는 보너스일 뿐입니다", "진은 정말 스마트하고 자신감 있게 말해요.", "진의 외모와 목소리가 너무 아름다워요", "우리가 그에게 해주고 싶었던 말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등의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사크시마 스리바스타브는 "그는 세계적 수준의 뮤지션", "진은 다이아몬드", "진의 유머감각은 최고예요" 등의 답글을 남기며 보라색 하트를 덧붙였다.



방탄소년단 인터뷰를 진행했던 사크시마 스리바스타브는 진에게 "조사하면서 당신의 무대를 많이 봤는데, 당신은 마치 꿈처럼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더군요. 당신은 정말 잘생겼지만, 사실 잘생긴 것 그 이상이잖아요. 세상이 당신이 얼마나 잘생겼는지에 집중한 나머지, 당신이 매우 재능 있고 성실한 뮤지션이라는 걸 가리는 때가 있다고 생각하시나요?"라고 질문했던 바 있다.

이에 진은 "제가 외모가 잘생겼다고 해서 노래를 부르는 게 마이너스가 되지는 않으니까요"라며 자신감 있는 태도를 보였다. 이어 "이것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겼으니 부가적으로 추가가 되는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뭐랄까, 맛있는 음식에 장식을 좀 더 추가하는 기분?"이라는 센스있는 답변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인도 매체 ZOOM-사크시마 스리바스타브 SNS-달려라 방탄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