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2'(감독 존 크래신스키)가 극장 3사 티켓 프로모션 진행을 확정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2'는 실체를 알 수 없는 괴생명체의 공격으로 일상이 사라진 세상, 소리를 내면 죽는 극한 상황 속 살아남기 위해 집 밖을 나선 가족이 더 큰 위기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
'콰이어트 플레이스 2'가 영화를 기다려 온 예비 관객들을 위해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 극장 3사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9일 오후 2시부터 메가박스 '빵원티켓' 프로모션이 시작된다. '빵원티켓'은 한정된 수량의 영화 무료 관람권을 제공하며 소진 시 2천 원 관람 쿠폰을 선착순 증정,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예매까지 완료해야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뒤이어 10일 오후 3시부터 다운로드 가능한 CGV '스피드 쿠폰'은 영화를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영화 예매 시점을 기준으로 한정된 할인 쿠폰이 소진되는 만큼 오픈과 동시에 빠른 예매가 필수다.
마지막으로 11일 오후 4시 열리는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또한 놓칠 수 없다. '무비싸다구'는 영화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천 원 관람 쿠폰을 제공하며 소진 시 선착순으로 3천 원 관람 티켓을 증정,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콰이어트 플레이스 2'를 관람할 수 있다.
해당 티켓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2'는 오는 6월 16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