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4:17
게임

하스스톤 스트리머컵 통곡의 동굴 대전, 내일(8일) 개최…던·룩삼·서렌더·크라니쉬 참여

기사입력 2021.06.07 13:11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하스스톤 스트리머컵 통곡의 동굴 대전이 열린다.

7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전세계 1등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을 위해 스트리머들이 벌이는 흥겨운 대결 이벤트, 스트리머컵 ‘통곡의 동굴 대전’이 오는 8일 개최된다고 밝혔다.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이 새 미니 세트 카드들을 활용한 정규전 필승의 덱 전략 정보를 얻는 동시에, 좋아하는 스트리머들의 흥미로운 플레이를 지켜보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이번 스트리머컵은 6월 8일 (화) 오후 7시부터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생방송 시청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 대회 후 하이라이트 영상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으로 8회 째를 맞이하는 이번 하스스톤 스트리머컵의 주제는 지난 6월 4일 (금) 게임 내 새로 적용된 통곡의 동굴 미니 세트다.  4덱 1정복전,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에 참여하는 모든 선수들은 각자 준비하는 덱마다 통곡의 동굴 미니 세트 카드를 최소한 다섯 장 이상 포함시켜야 한다.

이번 대회에는 “던” 장현재, “룩삼” 김진효, “서렌더” 김정수, “크라니쉬” 백학준 등 (이상 선수 ID 가나다 순) 네 명의 실력파 하스스톤 스트리머 선수들이 출전, 새로운 메타에 빠르게 적응하는 기량을 입증하며 양보 없는 승부를 벌인다.  중계진으로는 기무기훈, 레니아워, 슬시호 등 세 명이 합을 맞춰, 긴장감 넘치는 각 경기를 한층 흥겹게 팬들에게 전한다.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응원 이벤트도 마련된다.  별도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하는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으며, 응원한 선수가 우승했을 경우 추첨을 통해 오리지널 카드 팩 10개를 확보할 수 있다.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불모의 땅 게임 플레이에 신선함을 더하는 통곡의 동굴 미니 세트는 전설 등급 4종, 특급 등급 1종(각 2장씩), 희귀 등급 14종(각 2장씩), 일반 등급 16종(각 2장씩)의 총 35종, 66장의 카드들로 구성되며, 게임 내 상점 또는 웹 샵에서 15,000 배틀코인(PC 기준) 또는 2,000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통곡의 동굴 미니 세트에 포함된 카드 전체 목록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스스톤에는 이 외에도 1인 모험 콘텐츠 용병들의 이야기 및 영웅들의 이야기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채워지며 플레이어들의 호응이 모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