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엘라스트(E'LAST) 로민이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OST Part.5 가창자로 나섰다.
로민이 참여한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OST 'Starlight(스타라이트)'가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Starlight'는 극 중 남자 주인공인 후준(최태준 분)의 재기곡이자 네오 소울 장르의 곡이다. 여기에 로민의 감미로우면서 세련된 음색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로민은 엘라스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Awake(어웨이크)'에 참여한 이철원 음악 감독과의 인연으로 이번 OST에 참여하게 됐다. 로민은 팀 활동으로 충분히 보여주지 못한 매력적인 음색으로 곡을 가득 채우며 작품의 몰입도와 감정선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최근 엘라스트의 첫 유닛 그룹 엘라스트 유(E'LAST U)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로민이 첫 OST를 통해 보여준 새로운 모습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로민이 속한 엘라스트는 지난해 6월 데뷔해 '기사의 맹세', '눈물자국', 'Dangerous(댄저러스)' 등 곡으로 탄탄한 군무와 라이브 실력을 보여주며 차세대 K팝 아티스트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레온코리아, 이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