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성시경이 딩고뮤직의 '킬링보이스'에 다시 등장할까.
지난 28일 성시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팬들과 소통하며 여러 이야기를 나누던 성시경은 "만약에 킬링보이스가 1,000만뷰를 넘으면 제 나머지 히트곡들 더하기 팬분들이 좋아하시는 곡들 이어서 킬링보이스 쪽에 제안을 해볼게요"라고 발언했다.
이를 접한 딩고 뮤직 공식 계정은 "언급해주신 곡들 다 넣고 '차마' 넣어서.....기다리고 있겠습니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성시경은 해당 댓글을 고정시키면서 "다만 천만이 될까...."라는 답글을 남기며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지난달 25일 킬링보이스에 출연해 '너의 모든 순간', '내게 오는 길', '거리에서' 등의 히트곡과 신곡 'I Love U'를 열창하며 화제를 모았다. 영상이 공개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기까지 했던 킬링보이스 성시경편은 3일 오전 11시 24분 기준 463만뷰를 기록하고 있다.
과연 여름이 지나가기 전에 해당 영상이 1,000만뷰를 달성해서 성시경이 킬링보이스에 재차 출연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성시경은 지난달 21일 정규 8집 'ㅅ'(시옷)을 발매하며 오랜만에 가수 활동을 재개했다.
skywalkerlee@xportsnews.com / 사진= 성시경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